우리에 대해

유럽 언어권의 강사들과 친구들에게

우리 회사는 2008년 말레이시아의 작은 독일 서적 공급업체로 시작하여, 지난 9년간 큰 성장을 이루어 왔습니다. 동남아 9개국에 지사를 두고, 유럽과 한국의 50개가 넘는 주요 출판사들에 서적과 미디어를 공급해 왔습니다. 또한 국제학교와 대학교, 현지 학교들을 위한 유능한 종합 공급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유럽과 한국의 모든 주요 출판사에 등록되어 있으며, Hachette, Cornelsen, ELI, Anaya, CLE, Edinumen, Klett, EMDL, Hawoo and Hueber 와 같은 공식적인 SEA 유통업체입니다. 풍부한 경험과 신뢰할 수 있는 Express 대리점을 통해 유럽 서적을 안전하게 배달합니다. 또한 일반 서적에 대한 다량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 물류 팀이 모든 통관 문제들을 처리하기에, 고객들은 번거로운 통관 문제 없이 서적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서적들은 원본이며 최신판임을 보증합니다. 통관신고에 신뢰성이 떨어지는 나라들(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미얀마, 인도네시아)의 경우, 현지 배달을 이용하여 모든 서적들을 고객들이 원하는 곳까지 직접 배달합니다. 개인 주문부터 대규모 주문까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무엇보다, 우리 회사는 가격 경쟁력이 뛰어납니다. 깜짝 놀라게 해드릴 테니, 주저하지 말고 우리 회사에 연락 주세요.

행복을 담아

여러분의 Piefke 팀으로부터

고객들에게

우리 회사는 매우 다양한 고객들과 거래합니다. 때문에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한국어 및 다른 유럽에서 통용되는 언어들에 대한 증가하는 관심과 언어 교육 기관들의 경험 및 전문성을 반영합니다.

우리와 거래하는 고객들 중에는 동남아시아의 유럽 학교, 공공 및 사립 대학교, 도서관 그리고 외국어 학교들이 있습니다. 또한 수업 중에 사용할 강의 자료를 필요로 하는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 및 스페인어 개인 강사도 우리와 거래합니다. 보다 최근에는 일본어와 한국어에 대한 공급이 상당히 증가하고 있으며, 일부 나라의 MOE’s, Goethe Institutes, Alliance and Institute Francaise’s, Instituto Cervantes and King Sejong Institutes 과 기쁘게 거래하고 있습니다.

공공 혹은 개인 분야 그리고 모든 학회와 기관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본인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는데 관심을 가진 개인들에게 일반적으로 소매 서점에서 찾을 수는 없는 서적도 공급합니다
출판된 지 오래된 서적과 도서관에서 필요로 하는 서적을 구하는데도 강점이 있습니다.

Deutsche Auslandsschulen, L’école français와 같은 외국어 학교들을 위한 완벽한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배송(소량이나 심지어 늦게 주문한 개별 주문이라도)을 제공하며, 높은 할인율에 더해, 고객의 등급에 따라, 주문을 FOC 사전 포장해 제공합니다. 배송은 직접 담당하고 있으며, 학교에서 서적을 정리해 드리기도 합니다. 이는 고객의 현지 직원이 서적들을 분류하고 정리하는 일을 5일 정도 단축시켜 줍니다. 또한 최신 학교 카탈로그도 인쇄되는 즉시 제공해 드립니다.

당신은 우리의 최우선 고객입니다